한동안 스마트폰을 못하다가 어제 하게됬는데 엄청난 양의 업데이트가 밀려있더군요.. 그중 하나가 제가 즐겨하는 테라리아 인데 낚시대도 생겼고 좀 더 넓어진 월드도 생겼고.. 이외에도 제가 뭐 놓친게있나해서 네이빙과 구글링하면서 이것저것 알게됬습니다. 그래서 이번글에선 저처럼 새 테라리아 앱 버전과 친숙하지않은 분들을위해 테라리아 오버뷰 에 대한 글을 쓰겠습니다.

제일먼저, 현재 테라리아의 최신버전은 1.2.11965로 3월 9일날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

구글 플레이스토어 테라리아 페이지 맨 위를보면 여태까지 모바일버전에 잇었던 가장큰 맵의 2.5 배나 더큰 맵이 추가되었다네요. 허나, 핸드폰의 메모리 용량(RAM)이 1GB를 넘지못하면 이 맵을 사용할때 렉 을 경혐하실수있습니다. 핸드폰 메모리 용량이 1GB를 넘지못하면 되도록이면 안쓰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모바일버전에 새로 추가된 맵은 PC,콘솔버전의 스몰 맵과 크기가 같다합니다.


또다른 추가된 기능은 Auto Equip 자동 아이템 장비. 아마 제 생각엔 입을수있는 아이템이나 악세사리같은거 얻었을때 빈 슬롯이 있으면 자동으로 입혀지는 기능같습니다.. 은근 쓸때없네요.

1.2.11965 버전에 추가된 기능은 이 두개 뿐입니다.
나머지는 다 버그픽스들.
이전에 추가된 모든것들은  1.2.11212 버전 업데이트할때 그당시 PC 버전에있는 모든 기능들을 다 가져온겁니다. 예를들면 낚시.
이번 1.2.11965 버전에 유용하게 쓸 기능은 좀 더 넓어진 맵이네요. 일반 맵같은경우 게임만하면 최소 일주일부터 일하면서 바쁠시 최대 한달걸리는데 이걸로 이제 더 맵을 즐기면서 맵 이곳저곳 벌써 다다녀서 게임이 일찍 끝나버리는 허무함을 없앨수잇겠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