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그 패치내용:자기장 개선, 맵 옷스폰 삭제 최적화


배틀그라운드 PC 1.0버전의 10번째 패치가 나왔습니다. 컨텐츠 추가보단 최적화와 기존 컨텐츠 개선들에 중점을 뒀는데요. 먼저 자기장이 줄어드는 속도와 첫번째 자기장이 나타나는 시간, 마지막 자기장의 위치 등등을 바꾸고 맵 스폰 아이템들중에서 의상 아이템들을 삭제했습니다.


▲ 스팀 배틀그라운드 뉴스,소식 란에서 공개된 열번째 패치 제목 





 

 배틀그라운드 패치 내용: 자기장 개선


 먼저 자기장들의 전체적인 딜레이 시간이 줄어들었습니다. 첫번째와 두번째에선 90초로, 그 후 자기장들에서는 60초로 고정되고 마지막 자기장은 80초로 줄어들었습니다. 


자기장의 속도들은 점점 자기장 단계들이 지날때마다 더 느리게 줄어들도록 바뀌었습니다. 


7,8,9 번째 자기장들의 데미지들 또한 늘어났습니다. 아마 더이상의 구급상자를 사용한 버티기 전략은 안통할것같네요. 


그리고 에란젤의 첫 자기장은 업데이트전보다 30초 일찍 더 공개되고 미라마(사막맵)의 경우 비행기가 출발할때부터 첫 자기장이 공개됩니다. 허나 이 업데이트는 피드백에 따라서 다음 패치때에 삭제될수도 있습니다. 아마 샷건+근접무기 온리 맵에서 반응이 괜찮아서 정식 맵에도 적용한거같네요. 


Blue zone delay time has been reduced. You’ll be given less time to linger between phases.


The maximum movement speed of the blue zone has been reduced. The blue zone will move more slowly toward the end of the game.


The damage inflicted by 7th, 8th, and 9th blue zones has been increased.


Except for the first blue zone, the probability of creating an extreme safe zone (one far away from the center of the previous circle) has been reduced by 30%. 


The final blue zone will narrow down to the center instead of narrowing down to a random spot, and the total wait time including the blue zone inactive time has been reduced. (195 seconds to 90 seconds)


As the end of the match approaches, the safe zone will increasingly favor areas with land over areas with water.


On Erangel specifically, the first safe zone will now be revealed 30 seconds earlier.


On Miramar specifically, players can now see the first safe zone while flying in the airplane. (We may or may not carry this over to the next live update. We want your feedback about this change.)


In-game clothing spawns have been removed from all maps. Other item spawn balance remains the same.

▲ 배틀그라운드 자기장등에 관한 업데이트내용 본문입니다 





 

 배틀그라운드 패치내용: 막맵 개선


사막맵 도 약간의 변경이 있었는데요, 전체적으로 북쪽 지역들만 바뀌었습니다.

 


북쪽지형에서 오아시스를 발견할수있으며 Alcantara 라는 마을이 맵의 북서쪽에 추가되었습니다. 


외곽 지역에서 도시로 와 그 반대로의 이동을 편하게 하기위해 도로와 흙길,그리고 차량들의 스폰지역을 늘렸습니다. 


북쪽의 특정지역에서 높은 티어의 아이템들이 스폰될 확률이 높아졌습니다.


에란젤과 미라마에서 GPU 퍼포먼스를 높이기 위해 중-장거리에서 보이는 건물들의 텍스쳐를 개선하였습니다.



The Oasis can now be found in the north, and Alcantara village has been added to the northwest.


 We’ve added more roads, off-road paths, and car spawning positions to facilitate easy travel into and out of the area. 


Higher-tier loot is now more likely to spawn in specific areas of the north of Miramar.


 We’ve optimized the GPU performance of buildings seen from mid-range (all maps).

▲ 배틀그라운드 업데이트내용 본문입니다 




 

 배틀그라운드 패치내용: 인터페이스와 버그픽스들


UI/UX 의 경우 이제 팀 리더의경우 기존 멤버들을 강퇴할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었고 다른 플레이어의 전적 화면에서 그 사람에게 초대 메세지를 보낼수있는 버튼이 추가되었습니다.



버그픽스들의 경우


  • 천막이나 카펫들을 밟을경우 간혹가다 발소리가 안나던것을 고쳤습니다.
  • 몇 오브젝트들이 일정 거리에 있으면 안보이는 버그를 고쳤습니다.
  • 실내의 식물(화분)들은 더이상 총알들을 막지않습니다.
  • 표지판과 작물들, 그리고 계단들이 이상한곳에 놓여있던것들을 수정했습니다.
  • 자기를 죽인사람을 관전할때, 그 사람이 관전자를 죽인뒤 바로 죽으면 관전 기능에 버그가 생기던걸 고쳤습니다.
  • 이동중이던 차량에서 내릴때 종종 데미지를 받지 않을때가 있었는데 수정하였습니다

이렇게 4월 12일 오늘 업데이트된 배틀그라운드의 패치내용들을 알아봤는데요.. 제 생각엔 배틀그라운드는 그냥 한동안 핵관련 문제점들을 개선하는데 집중만 해야될거같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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