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ro Build

DotA2 Hero: Riki

OFFENSE

공격력48-52

DEFENSE

방어력

5.76

OTHER

속도

300

ATTRIBUTES

67

민첩

106.5

지식

46.5

BASIC STATS

체력1765
마나845



리키 입니다.

전 모르겟지만 예전엔 rikimaru(리키마루) 라고 되잇었다네요.


일단 적군 진영에

 이들이 있으면 왠만하면 리키 픽 하지 않으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요놈 같은경우 첫번째 스킬 돌격(?) 이 은신을 한 상태에서도 미리 스킬을 걸어놧다면 끝까지 쫓아오기때문에 대충 저녀석 인벤토리부터 확인하세요.. 만약 은신한유닛들 보여주게하는 가루 들고다니면 죽엇다 생각하시면됍니다. 


 요녀석은 체력이 절반이하로 떨어지면 아무리 은신을햇더라도 툭 까놓고 보여주기때문에 항시 체력을 반 이하로 냄겨두는일은 없길빌겟습니다.


 이녀석 같은경우 12% 확률로 한번 분신이 소환되면 엄청난 번식..을 하기때문에(내 생각엔 최대 8명 그러니 4번째 스킬 찍엇다면 분신들도 10% 확률로 매 평타마다 분신을 소환 할수있게되기 때문에 8x12 = 96%) 게다가 두번째 스킬은 자신이있던 위치에 분신을 소환하곤 자기를 은신상태로 만듭니다.. 

그러니 어떤놈을 죽여야할지 감이 안잡히죠..


같은 경우 두번째 스킬이 무섭습니다. 8초간 지속되는 Silence.. 스킬 사용불가입니다. 그말은 은신도 풀려버립니다 그것도 8초간.. 게다가 첫번째 스킬인 Frost Arrows 는 마스터시 60% 의 속도를 낮추기때문에 걸리면 죽은겁니다.


게다가 리키같은경우 뉴비 공방 에서 인기날리죠.. 고수들 하는데 보면 이곳저곳에 와드를 박아두거나 체력 빵빵한놈이나 은신 이 가능한놈에게 Gem(of the true sight) 을 줍니다.. 그래서 별로 환영을 받는 캐릭터는 아닙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