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 스토어 선정 4월9일 오늘의 추천앱 데이트팝

커플분들, 다음엔 어딜갈까? 어디서 예쁜 추억을 남길까 많이들 고민하시고 계실텐데요 이 어플이면 그런 걱정은 더이상 안해도 되겠습니다. 4월 9일 앱스토어에서 오늘의 앱으로 선정한 유틸어플인 데이트팝을 소개하겠습니다.




남친이랑 할거 정리해놓은 커플앱

데이트팝은 현재 앱스토어의 라이프 스타일 항목에서 5위를 차지하고있고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많은 커플들에게 사랑받고있습니다.
이 어플만 있으면 데이트코스 생각 안해오는 남친때문에 속상할일 없죠~ 









뭐할까.. 에서 뭐부터 할까 로!  

제일 먼저 어플을 다운받으면 데이트 코스를 추천받을 지역을 선택할수있습니다. 후에 다른곳으로 놀러갈 계획이여도 홈화면의 좌측 상단부분에 지역을 바꿀수있는 버튼이 존재하니 간단하게 지역을 바꿀수있습니다.

앱의 메인화면에서는 나름 이름있는 각종 이색데이트 코스와 맛집, 그리고 계절에 맞는 데이트 코스들을 추천해줍니다.





많은 데이트 코스들

데이트팝 앱의 팝숍 메뉴에 들어가봤는데요. 무수히 많은 즐길거리들이 항목별로 나뉘어져있습니다. 앱 사용시 엄청난 할인율은 기본이구요.  커플 VR체험에 방탈출, 만화카페, 커플낚시, 맛집추천 등등 이 앱만 있으면 연인이랑 뭐 할까 같은 고민은 전혀 안하겠네요



엄청난 할인율

 최소 20%에서 최대 반값을넘는 65%까지 할인을 받을수있습니다. 데이트 코스 고민할 필요없이 바로바로 추천받고 가격도 할인받고..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받고 오늘의 앱으로 선정될만하네요ㅋㅋ 




커플 VR체험, 방탈출, 반지/팔찌 만들기, 커플 마사지 힐링데이트

반지/팔찌 만들기나 마사지의 경우 가격이 너무 부담스러울때가 있는데 50%할인을 받으니 한번쯤은 꼭 해봐야 겠다 싶네요






커플 데이트로 이색놀거리, 맛집탐방

음식점 까지 할인을 높게 해줄줄은 몰랐습니다. 선유도역의 맛집인 플라잉볼 익스프레스 선유도점과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의 바바인디안 레스토랑, 등등의 맛으로 유명한 맛집들또한 높은 할인을 해주고있습니다. 다른 놀거리들로 충분히 논다음 슬슬 허기가 질때 들르면 좋을것같네요.





만화카페와 커플사진을 찍을때 또한 할인을 받을수있습니다

홍대의 데이트코스로 클럽보다만화 와 유명한 놀숲 만화카페등도 데이트팝 앱의 팝숍 만화카페 항목에서 찾아볼수있구요
이쁜 추억을 남기기위한 커플사진 촬영또한 있습니다.

하고싶은건 많지만 언제나 돈이 부족한 학생 커플들이나 사회초년생 커플들에겐 꿀앱이 아닐수가 없네요. 또 다른 커플 필수앱이라 하는 비트윈은 아직 써보지 않았는데 어떨지 궁금하네요. 언제 한번 써봐야 할거 같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