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 하시면 가입 주소로 이동합니다)

블로그로 을 벌어보자! - 제 2의 Adf.ly



안녕하세요, 아마 많이들 해보고싶으신게 이것일거에요. 바로 자기만의 홈페이지로 돈을 만드는것.

아마 애드센스를 아시는 분이 꽤 될거에요. 이 Adfly 라는것도 그런 광고류인데요. 애드센스에는 없는 '링크 줄이기' 기능을 가지고있습니다.

게다가 제 블로그 보시면 아시겟지만 이 곳에서 지원해주는 Enter script 를 써서 매 방문객에게 배너를 보여줌으로써 돈을 얻고있습니다. 

Adf.ly 는 애드센스와 다른게 애드센스는 클릭당 돈을 얻지만 Adfly 는 방문자 수 마다 돈을 얻습니다.


제 블로그 같은경우 최근 banner 를 이용하다 int 로 바꿧는데요. int 란 interstitial Advertisement 의 약자로

모든 페이지에 광고를 띄웁니다.

interstitial Advertisement 예제 :http://adf.ly/bnIrm ( 제 블로그에 적용된 광고 입니다.)

banner 은 아시다싶이 페이지 상위에 배너를 띄어 광고하는 방식입니다.

banner 예제 : http://adf.ly/bnJ8H

이제 두 광고의 차이점을 아시겟나요?







위Int 아래 banner 의 사진입니다. 


게다가 포스트 내부나 티스토리같이 개방적인 곳에 사용하기위해 많은 배너들도 준비해 줫답니다.


(각각 클릭하시면 가입 주소로 이동합니다)


지금 이 3개들 말고도 한참이 더잇네요.. 각각 사이즈가 다르니 어떤건 본문 상단에, 어떤건 본문 중간에 살짝 옆에 어떤 큰건 본문 하단에 이런식으로 삼입이 가능하답니다.






제가 현재 블로그에 사용하고 있는 것은 바로 위입니다.

Website Entry Script. Script 같은경우 다양한걸 지원해주는 티스토리 블로그에 쓸수있습니다.


저기서 Int 나 Banner 로 설정할수 있다고 설명해주고있구요.

frequency_cap 은 총 몇번 보여줄 것 이냐는 겁니다. 5번을 하면 하루에 5번 보여주고 끝내겟죠? ㅎ

Frequency_delay 는 보시다싶이 딜레이 입니다. 1당 분 즉 60초로 보시면됩니다.

int_delay 도 위와 같습니다. int(Full page AD) 를 보여줄 딜레이.



 


위 사진은  주인공은 자신의 홈페이지 에 adfly 광고를 삼입하고 저처럼 Entry script 까지 써서 광고를하다가 군대에 갔다와서 확인해보니 어마어마한 숫자의 돈이 쌓여있어서 바로 Paypal로 돈을 인출햇습니다. 


(이 사이트는 총 2개의 payment 를 지원합니다. 하나는 Paypal 또 하나는 Paioneer.)


혹시 링크가 Adf.ly 하나밖에 없나요?


아니요. Adfly 는 총 3개의 주소를 지원해줍니다. 하나는

Adf.ly

Adfly 링크를 사용한 interstitial Advertisement 예제 :http://adf.ly/bnIrm ( 제 블로그에 적용된 광고 입니다.)

Adfly 링크를 사용한 banner 예제 : http://adf.ly/bnJ8H

또 하나는 j.gs

 

j.gs 링크를 사용한 interstitial Advertisement 예제 : http://j.gs/3HGL ( 제 블로그에 적용된 광고입니다.)

j.gs 링크를 사용한 banner 예제 : http://j.gs/3HGN


마지막 하나는 q.gs

q.gs 링크를 사용한 interstitial Advertisement 예제 :http://q.gs/5LTPk ( 제 블로그에 적용된 광고입니다.)

q.gs 링크를 사용한 banner 예제 : http://q.gs/5LTP5



저도 현재까지해서 $21 정도 벌엇네요. 대략 활동한게 두달 정도됫습니다. 원래는 $5 이상 벌면 바로 Paypal 이나 paionner 로 인출이 가능한데 저는 $50 까지모으고 한꺼번에 인출할려고합니다. ㅎㅎ 


저는 티스토리 다운로드 링크까지 adfly 를 써서 많이 나온걸거에요. 여러분도 많이 연구해보시고 사용해보세요!

다운로드 링크 예 : http://www.share-ia.ga.gy/218

보시면 source engine 다운로드 링크 를 adfly 로 올린것을 보실수있습니다.

(클릭시 가입 주소로 연결 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