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부족에게서 메일이 왔습니다.

내용은 대략 부족원을 건들여 전쟁을 벌인 Spork 부족이 해산 됫다는...


설마 해서 부족 포럼에가서 확인해봣습니다



전쟁의 발단인 Spork 그리고 그의 동맹부족 The Goon Squad. 이 두 부족원들 이 어제 까지만해도 맵에 빨간색으로 떳엇는데 오늘은 뜨질 않네요..

Spork 만 해산한거니 The Goon Squad 는 무슨 이유로 않보이는걸까 생각햇는데 제 생각엔 이러합니다. 전쟁을 일으킨 부족이 해산되자 동맹국이엿던 The Goon Squad 는 상황 파악을하고 꼬리를 내린것으로..


이런 문제가 잇었는데 포럼은 한가합니다.

저는 계속 "왜 해산한거지..?, 부족장이 현계 탓나? 혹시.. 방심하게하고 The Goon Squad 와 함꼐 뒷통수를 노릴 생각인가? 하는데

부족원들은 " 와 전쟁 끝났다" ... 거의 모두가 이런 분위기 입니다. 그중 몇몇은 폼 잡느라 " 이번 일로 인하여 우리 모두 한가지 알게 된게 있습니다." 이런 식이고..

과연 부족이 잘 나아갈수 있을까요..


혹시나해서 부족장의 프로필을 살펴봣습니다


 (부족전쟁의 프로필은 임의로 수정하지 않는한 공개되지 않습니다)


14살.. 한국 나이로 치자면 대략 중2 정도가 되겟네요.. 공부를 잘해서 학년을 스킵 햇다고 해도 미국에선 중3 정도가 최대겟네요...


아아... 점점 한숨만 나옵니다.. 포럼 글 올라오는 수준들도 보니까 성인은 최대 2명인것같네요.. (서버 부족원 최대수가 30명입니다 30명 다 채웟구요.)


과연... 마을 어느정도 얻고 힘좀 기를때 까지 이 부족에서 살아갈수 있을까요.. 




생광 정리

한자가 들어갈걸요... 살 생에 광은.. 미칠 광...? (장난입니다...)




제 마을 바로 위에 위치하는 마을입니다. 이틀에 한번 꼴로 점수가 최대 20 올라가네요.. 그렇다고 병력을 모으는것도 아니고..

하지만 장벽의 레벨이 좀 있기때문에 공성추나 투석기가 나오기 전까진 간간히 정찰만 할 생각입니다. 





지난 번 글 썻엇죠.. 외국 서버는 뉴비 존 이라고요..

Gamer 의 부족전쟁 일지 - 외국 서버는 뉴비존?

건물 테크도 못타는 사람이 많고  심지어는 벌써 10000점이 넘어가는 부족이 같은 대륙 에 있는데 새 부족을 세우는 사람도 있고..

심지어는 약탈은 커녕 동줍도 안하고 심지어는 방병도 없는 사람도 있습니다 


그리고 이 분은 얼마전까지 저희 부족에서 사령관 직책을 맡다가 탈퇴후 다른 부족에 들어갔습니다

아마 저라도 그러겟죠 주변 점수가 더 큰 부족이 있다면..

하지만 저 분은 잘못된 선택을 하셧습니다.

52대륙에 저 부족원이 있다고해도 저희가 여기서 무작정 공격 퍼붓고 성장만 방해시키면 됩니다.

보니까 최대 가까운 멤버가 정찰병 으로 9시간입니다.. 한칸에 10분 소요하는 유닛이 이정도면 18분 소요하는 도끼병이 오는거면.. 말 다햇죠?

이동속도 깃발 달으면 뭐.. 한 3~4 시간 절약하겟지만 말이예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