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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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려진 문제 :


- 물리학 : 상품 던지고 물리학 은 현재 비활성화되어 있습니다

- 근접 : 제스처 는 현재 양손 근접 에서 작동하지 않습니다

- 근접 : ( " 제기 " 할 기회 자세 를 눌러 공간 ) " 하향 " 근접 입장 에서 근접 공격을 수행 할 수 없습니다

새로운 기능 :


- 작업 : 구토 는 음향 효과를 연결 한

- 작업 : 탄도 헬멧 변종 spraycan 검은 색과 녹색 으로 그려 질 수있다

- 작업 : 의식이 선수 에 펄스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작업 : 딸기 에 대한 검색 은 이제 재고 에 장 을 추가합니다

- 동작 : 식사 할 수 있는 모든 지금 소모품 지원

- 작업 : 당신은 인벤토리에서 매점 및 물 병에 비를 잡을 수 있습니다

- 애니메이션 : 새로운 루거 22분의 10 재 장전 애니메이션

- 애니메이션 : 플레이어 는 이제 총 / 무기로 앉을 수 있습니다

- 애니메이션 : 완전히 새로운 양손 근접 애니메이션 . 새로운 오른손 포즈 , 이동 및 축에 대한 공격 , 야구 방망이 , pipewrench , 쇠 지렛대 , 소화기 , 삽 , 농업 괭이 . 스탠드 , 크라우치 와 경향 에 대해 소개 " 낮음 "과 " 목표 " 자세 .

- 환경 : 새로운 바위 텍스처

- 음식 : Sambucus 베리 항목이 추가

- 음식 : Canina 베리 항목이 추가

- 기어 : 추가 검정과 UN 탄도 헬멧 변종

- 기어 : 깡통 따개, 근접 무기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장치 : 하드 헤드 기어 ( 탄도 , 모토 , 건설 및 파일럿 헬멧 ) 마스크 와 함께 착용 할 수 없습니다

- 기어 : 농업 괭이 구성 급부상

- 기어 : M4 첨부 녹색 이체에 추가

- 그래픽 : 추가 등 현재 렌더링 된 장면이 변화 하는

- 그래픽 : 조명 개체 에서 지금은 낮 시간 동안 렌더링 도

- 그래픽 : HDR 을 향상 장면 에서 밝은 빛을 더 잘 수행하기 위해 약간 불통 (즉, 플래쉬 등 ... )

- 그래픽 : 엔진 지원 포인트 소스 밝은 물체 (예를 들면 가스 램프 ) 지금 제대로 작동

- 지도 : Olsha 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지도 : Khelm 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지도 : Svetlo 외부 새로운 암석 이 생성 된

- 지도 : 새로운 정교회 예배당 이 만들어진

- 지도 : 경찰서 및 의료 센터 의지도를 가로 질러 배치 된

- 지도 : 새로운 마을 Svetlo 주변

- 의료 : 플레이어 가 심장 마비 ( 펄스 확인 작업 과 함께 " 불규칙한 맥박 " 로 선언 을 ) 할 수 있습니다

- 날씨 : 서버 에서 계산되는 클라이언트에 배포 비, 구름, 바람,

- 날씨 : 비 는 이제 습기에 노출 항목과 플레이어 의 원인

- 좀비 : 좀비 구현 간단한 부활 정비사 , 더 강력한 방법 에게 보류

고정 :


- 작업 : 추가 된 ' inUseItem ' 다시 대상 함수 에 대한 조치 에

- 작업 : 빈 음식 근처에 식사 할 때 적절한 영양 값이 추가됩니다

- 작업 : 베리 플레이어에 스크립트 메시지를 따기 개선 .

- 작업 : 붕대 에서 부목 를 만들어 지금 붕대 드레싱 의 전체 일회용 붕대 절반 을 사용

- 작업 : 파괴 넝마 / 붕대 나무 막대기 무한 부목 을 생산하지 않습니다

- 작업 : 음식의 양이 1 / 4 이하이면 모든 작업을 먹으 클릭 은 짧은 먹는 애니메이션을 재생 발생합니다

- 작업 : 편집 플레이어 메시지 강제 음료 행동 과 깨진 사지를 고정

- 작업 : 포스 피드 / 음료 는 매점 이 조치 후 파괴 되지 않은 일부 식품 / 음료 항목의 전체 양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 애니메이션 : 고정 붕대 먹는 알약 애니메이션 결함 .

- 기어 : 전리품 의 급부상 에 탄도 헬멧 의 색상 변형 을 추가

- 기어 : 건설 현장 에 산란 배낭 의 더 낮은 기회

- 그래픽 : 저장 옵션 에 SSAO

- 그래픽 : 비 효과 설정이 변경

- 그래픽 : 비 형상 최적화 ( 28 바이트 대 정점 당 12 바이트)

- 그래픽 : 스팟 조명 컬링 고정

- 그래픽 : 지형 교차로 의 수정

- 그래픽 : 플레어 에 대한 형상 추적 수정

- 그래픽 : 비 는 지금 낮은 / 장애 그림자 설정에 사람들을 위해 건물 내부에 떨어지지 않습니다

- 로그인 : 새로운 캐릭터 생성 시 실패는 무의식적 으로 집착 하는 플레이어 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지도 : Svetlo 성능 최적화

- 지도 : Svetlo 버그 수정 을 둘러싼 숲

- 의료 : 실제로 인해 건강 상태 에 영 의 건강이나 혈액에서 죽지 않을 것

- 의료 : 에피 펜 은 지금 의식 불명 의 사람 ( 간단히 )을 깨울 경우에도 혈액 매우 낮은

- 의료 : 제세 동기 심장 마비 가 선수 의 마음을 다시 시작 하는 데 사용

- 의료 : 무의식 (그들은심장 마비 하지 않는 에피 펜 은 이제 항상 의식이 선수 를 깨울 것 ) 불규칙하고 예측할 수없는 행동을 했다

- 의료 : 근접 공격력 응용 시스템 은 더 나은 균형 으로 변경

- 의료 : 크게 감소 주먹 에서 출혈 확률

- 의료 : 연결이 끊긴 플레이어 의 아바타 는 충격이나 혈액 이상 을하지 않았다

- 의료 : 그것은 이 시기를 질주 가 플레이어를 죽이지 않았지만 높이에서 떨어지는

- 의료 : 플레이어 는 끊어진 다리를 뛰어 넘을 수

- 네트워크 : 삭제 된 항목 (지금 즉시 ) 만 지연 후에 등장

- 네트워크 : 인해 비 보장 업데이트 스팸 에 비 동기화 의 원인이 재고 상품 ( 핫픽스 은 보장 된 메시지 변경 이 완료 될 때까지 )

- 네트워크 : 메시징 업데이트를 네트워크에 최적화 감소 된 대역폭과 클라이언트 / 서버의 FPS 에 약간의 증가 가 발생 한다

- 구조 : 장벽 구조의 변경 상속 ( 때문에 로그의 오류로 )

- 무기 : 장거리 범위 십자선 제대로 중심

- 좀비 : 공격 때 좀비 (" 갑옷 의 헬멧 " 변화를 중지 ) 지금 가슴 부분 에 대부분의 목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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