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디에서의 5일밤. 한국에선 프레디네 피자가게 라고 불리는 공포게임입니다.
위 사진은 게임 메인메뉴입니다.
새로 시작
이어하기
6번째 밤
엑스트라
이렇게 있습니다.

6번째밤은 컴퓨터버전에서 C와 D를 동시에 누르면 열린다던데 안드로이드 버전에서는 아예 메뉴에 있네요.
아직 6일밤을 해보진 않아서 모르겠지만 제 생각엔 플레이어가 죽을때까지 7일,8일...이렇게 끝나지않고 갈꺼같네요.

저는 첫날을 살아남고 이제 2일밤으로 들어갑니다. 로딩화면은 침대위에 놓아져있는 프레디 인형을 보여주네요.

게임 시작할시 보이는 화면입니다. 보이는곳은 장롱이네요. 두번 탭할시 장롱으로 뛰어갑니다.

장롱의 모습입니다. 하단 좌측에 Flashlight 이라는 버튼을 누르고있으면 빛을 비춥니다. 또, 왼쪽 하단에 있는 Close door 버튼을 누르고있으면..

이런식으로 장롱 문을 닫습니다.그리고 화면 아래에있는 버튼을 누르면 원래 있던 자리로 뛰어갑니다.

오른쪽 문입니다. 두번 누르면 문으로 뛰어갑니다.

장롱과 같이 플래시,문닫기,돌아가기 버튼이있습니다.

문을 닫았을때의 모습입니다.

이번엔 왼쪽 문입니다.


장롱,오른쪽 문과 동일한 버튼들이있습니다.

그리고 원래있던 자리에서 아래에있는 버튼을 클릭하면 위와같이 뒤에있는 침대를 바라봅니다. 저 프레디 인형은 귀엽네요.

이번 4버전은 소리가 가장 중요한것같습니다.
방문에 기대서 숨쉬는 소리가 들리면 바로 문을 닫아야합니다. 아직 2틀밤까지 밖에 안가서 잘은 모르지만 빛만 비추면 인형들이 공격합니다.

아래는 프레디네서 5일밤 apk 파일 다운로드 링크입니다.
http://www.datafilehost.com/get.php?file=78f0c88b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