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0일 테라리아의 업데이트가 나왔습니다.
1.2.11965 버전에서 보이던 몇몇 버그와 오류들을 위한 핫픽스 업데이트입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있는 설명을 보면
반딧불이 관련 충돌문제에 대한 픽스가 포함되있다합니다. 저는 잘 몰랐는데 반딧불이때문에 충돌현상이 많이 일어났나보네요. 업데이트소식에 메인으로 나올정도라면..

모바일 테라리아 위키에있는 테라리아의 최신버전 체인지로그입니다.
아이폰의 앱스토어버전은 1.2.11971이네요.
알려진바에 의하면 총 5개의 문제들에대한 핫픽스가 나왔습니다.
일단 제일첫번째로 반딧불이에 관한 충돌현상 해결.

그다음은 Tizona 라는 모바일,콘솔전용 아이템의 제작에 필요한 재료들 문제 관련 픽스라네요. 아마 이 업데이트전에는 뼈다귀같은 전혀 상관없는 아이템이 재료였나보죠..

그다음은 마나를 모두소모하면 소환되있던 소환물들 또는 미니언들이 사라지는 버그였는데 저는 전혀 체험해보지 못했습니다..

그다음은 플렌테라이후 던전에있는 할로우 상자에서 얻을수있는 레인보우 건.
이게 원래 한번 쏘고나면 무지개 잔상이 10초정도 있어야하는데 5초후 사라졌다네요. 이것역시 저는 이 아이템을 써본적이 없어서 체험해보지 못했습니다.

그 다음 마지막으로는 거미 갑옷의 헬멧인
스파이더 마스크. 아이템 설명이 잘못되잇었나봅니다.

이렇게 또다른 테라리아 핫픽스가 나왔네요. 아직 1.2.11979 버전으로 업데이트후 플레이해보지 않아서 모르겠지만 이번 업데이트로 튕김현상이 조금 줄었으면 하네요. 5분에 한번꼴로 튕겨버리니 게임하고싶은맘도 사라지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