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아라에서 슬피우는영혼 작가님에의해 연재됫던 노블레스 전용 소설 그리스 로마신화입니다.

아래는 작가님이 쓰신 소설내용(줄거리)입니다
"싱글 게임 '그리스 로마 신화'… + 판타지 요소.
수많은 여신과 여성 케릭터들…그외에 뭐 더 필요하신거라도?"

다운로드 링크입니다
http://adf.ly/1AF5Qs (5초뒤 우측상단에 Skip Ad 버튼을 눌러주세요)
덧글에도 링크가 있습니다.

총 5.38MB 의 크기며

1화 게임시작부터


후기 까지 있습니다.
문+리더 프로 어플 기준으로 총 9953페이지나 되는 어마어마한 페이지수입니다.

아래는 작가님이 군대 입대전 쓰신 공지글 입니다

"열여덟번째 공지.
구매하신 분들께 이메일로 모두 보내드렸습니다. 작가, 이제 군대가니 쪽지 보내셔도 답장을 해드릴 수가 없습니다^^ 그럼 2년 후에 뵙는걸로 하고 이만 물러가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나날이 되시길!


텍본을 받으실 경우 본편의 오타수정이 상당히 덜되어 있습니다. 이점은 정말 죄송합니다ㅠㅠ
텍본의 오타수정이 덜된 것은 제가 군 제대 이후 틈틈히 수정해서 다시 보내드리겠습니다. 그때 사과의 의미로 외전을 추가하여 보내드리겠습니다. 제대 이후까지 가뜩이나 부족한 필력이 남아있을련지 모르겠지만요. 정말 죄송합니다.
그리고 .. 외전 중 하나가 빠져있을텐데 , 그것은 파일이 날아가는 바람에 그렇습니다. 백업용으로 만들어두다가 잘못 덮어써버렸네요(좌절) 나중에 다시 써보겠습니다.
판매 된 외전의 내용을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계신데, 해당 외전은 제대나 상병~병장 휴가 때 한편씩 올리겠습니다.


아, 그리고 그리스 로마 신화는 이렇게 완결이 났습니다. 처음엔 그저 제 취향에 따라 쓴 것이 의외로 많은 분들이 격려해주시고 응원해주신 덕분에 결국에는 완결을 냈네요. 읽어주신 모든 분들께 정말 감사합니다. 덕분에 자랑할 수 없는 좋은(?) 추억을 만들었네요. 그런데 아무리 생각해도 야설 완결냈다! 라고 누군가에게 자랑 할 수 없다는 것이 무척 아쉽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9월1일 후기로 올라오겠지만 2013년 공지글은 이게 마지막입니다.

그럼 군 제대 이후에 다시 뵙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몸 건강히 잘 지내시길!


P.S
성범죄가 너무 많이 일어나고 또 뉴스에서 관련 얘기가 많이 나오는 바 , 혹시나 해서 말씀드리지만 소설이나 야동,망가는 망상일 뿐입니다.
절대 현실에서 실현하고자 해서는 안되는 것 ,알고 계시리라 믿습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