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삭제를 눌러도 안지워진다!

혹시 위와같은 상황에 쳐해진적이 있으신가요? 아니면 현재 저런 상황에 쳐해져서 삭제하고싶은 파일을 못삭제하고계신가요?

그렇다면 파일,폴더 강제삭제기 Unlcoker 을 한번 써보세요.


마법같은 힘으로 아무리 삭제가 안되던것들도 한번에~

이 프로그램인 언라커는 현재 삭제하지못하는 파일들을 강제로 삭제합니다. 한번 바탕화면에 폴더를 만들고 그안에 txt 파일을 만들어보세요. 그리고 그 txt 파일을 연다음 다시 바탕화면으로 나와서, 만들었던 폴더를 삭제해보세요. 절대 안됩니다. 왜냐면 현재 그 폴더안에는 유저가 사용중인 파일이 들어있기때문이죠. 보통은 그런 파일이 실행되고있다면 끄면되지않나? 생각하시는분들이있는데 만약에 이게 


요기있는 상태표시바에 나오지않는 프로그램이라면요? 예를들어 백그라운드에서 사용자의 컴퓨터와 서버를 이어서 통신하게해주는 스팀의 프로세서가 있습니다. 물론 상태표시바에서는 스팀이외에는 아무것도 안보이구요.

그래서 언라커가 필요한겁니다. 왜냐면 저희는 작업관리자에서 현재 실행되고있는 프로그램 프로세서들을 하나하나 찾을시간이 없기때문이죠. 


정말 무시못하게 많습니다.


마법의 요술뵹, 언라커 다운로드

자, 이제 소개는 끝낫고 체험을 하기위한 준비과정입니다. 제일먼저 프로그램을 다운받아야겠죠?

다운받으러가기 <- 링크를 클릭하시면

.


위와같은 사이트가 나오는데 빨간박스쳐준 Download Latest Version (1.03M)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인스톨러가 다운로드되는데 그 프로그램을 열어주세요.



그럼 저렇게 언어를 선택하라고합니다. 한국어가 없기때문에 그냥 기본언어인 영어로 설치하게 OK버튼 눌러주시면 되겠습니다. 그다음은 여타 다른 프로그램들 설치하듯이 하면됩니다. Next 버튼누르고 OK 버튼누르시다보면 설치 다 되있을겁니다. 그.러.나 "막 다른 프로그램들도 깔리지않나요?" 하고 걱정하시는 분들이 계실꺼같아서 말씀드리는데.. 네. 그렇습니다. 툴바가 같이 설치됩니다. 툴바를 원하지않으시다면


위 화면이 나올시 빨간박스 친부분을 사진과 똑같이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아래는 설치과정 스크린샷입니다.


파일 강제삭제 프로그램 언라커 본격적인 체험시간.

설치가 완료됬다면 이제 본격적으로 체험해보겠습니다. 아까까지 삭제가 안되던 폴더나 파일이 있는 곳으로 가셔서 삭제가 안되던놈을 마우스 오른쪽 클릭해주세요.


그럼 위와같이 새 항목이 생겼을겁니다. 요술봉과함꼐 Unlocker 이라는 탭이 생겻을건데 눌러주세요. 



그리고 나오는 화면에 No action 이라고 적혀있는 드랍다운 메뉴를 선택해주시면 위와같이 4개의 옵션이 있는걸 볼수있습니다.

사실 언라커는 강제로 지우기만하는게아니라 이름을 바꾸거나 파일을 다른곳으로 이동시킬수있습니다. 저희가 지금 원하는건 삭제Delete 입니다. 선택해주시고 OK 버튼을 눌러주시면...


성공적!!



저는 오류가뜹니다!!


매우 골치아픈 상황. 무슨 이유에선지 파일이 언라커로도 삭제가 안되는 경우 위와같은 에러화면을 보실수있습니다. 화면에서 영어로 적혀있는것은

"파일을 삭제할수 없었습니다."

"시스템을 재부팅할때 파일을 삭제해보겠습니까?" 입니다.

컴퓨터를 껏다 켯을때  모든 프로세스들이 한창 잠에서 슬금슬금 깨어나 일을 시작하기전, 삭제를 시도해보는겁니다. 아마 윈도우 시스템 급의 파일이 이렇게도 삭제가 안되겠죠.. 


이 외에 다른 윈도우 프로그램들을 다룬 글을 몇개 쓴적이있습니다. 아래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IT::컴퓨터/Windows] - 몰컴프로그램으로 프로그램창에있는 프로그램을 숨겨보자! -헉! 뒤통수 조심해

[IT::비디오 게임/그 외] - 미니 던전앤파이터 라고 불리는 레바의모험 2.8 드랍박스 다운로드.

[IT::컴퓨터/공용] - 스샷 프로그램 정리

[IT::컴퓨터/공용] - 최적화 프로그램 정리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