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몇년 전까지만해도
share-ia.ga.gy 라는 주소로 이 블로그를 운영해왔습니다. 그런데 어느날 제 블로그에 접속이 안되더라구요.. 그때는 그러려니 하고 다시 akfairbanks.tistory.com 인 1차주소로 바꿧습니다. 그러다 오늘 문득 그 일이 생각이나 검색해보니..

제가 사용중이던 ga.gy 의 도메인 서비스가 중단되었던 거더라구요.. 이참에 새로 share-ia.pe.kr 라는 주소로 티스토리를 운영할겸 새로 도메인 신청을했습니다. 사이트의 주소는 clickhe.com 입니다.


모바일 메인화면입니다.

왼쪽 탭의 메뉴들인데
공홈,베스트,짤방,게임,생활,취미,포인트,무료도메인 이 있습니다. 제가 주로 사용하는 메뉴는 베스트.. 각종 유우머들과 팁들이 올라오는곳입니다.

게임메뉴에 속해있는 마인크래프트 게시판입니다. 사람들이 많이 사용하는 곳입니다. 무료 도메인을 찾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마인크래프트 서버에 쓸 도메인을 찾느라 이 게시판이 다른 곳들비다 인기가 많은것 같습니다.

게임 메뉴인데요 아쉽게 제가 즐겨하는 도타2 게시판이 없네요..

위는 무료도메인 메뉴로 갔을때 나오는 글입니다.


위와같이 하나부터 열까지 도메인을 직접 설정하는것을 사진으로 가이드해줍니다. 네이버냐 티스토리냐만 알면되고 그저 가이드만 따라하면되니 쉽습니다. 저같은경우 5분도안되서 끝냈고 지금 티스토리 주소를 변경했습니다.

요즘 대부분의 사람들이 .naver.com 이나 .tistory.com 의 주소로 블로그를 운영하는것을 꺼려하는데 clickhe.com 은 그런분들에게 좋은 솔류션 일것같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