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도타2도 그만두니까 여유시간이 많이 생겨서 다른게임들을 하고있는데 그 게임들중 하나가 테라리아입니다. 집에서 새로산 MSI 게이밍용 노트북으로 하는건 물론이고 밖에나가있을때도 갖고있는 겔럭시S6폰으로 합니다. 


이번 글에선 모바일 테라리아( 아이폰,안드로이드) 의 세이브파일에 대해 다루겠습니다..

일단 다운로드 링크입니다. 여기

혹시나 테라리아 세이브 파일 적용법을 모르신다면, 제가 전에 써놓은 모바일 테라리아 세이브파일 적용법 글이 있습니다. 여기 



저번에 새 핫픽스 업데이트가 나오기전에도 테라리아 세이브파일을 하나 올렷는데 그 글에 대략 40명 이상이 덧글에 파일을 보내달라고 해주셧더라구요..

 

저는 분명 다운로드링크를 본문에 포함해 놨는데도 말이죠...





아무튼, 이번에는 저런일이 없기를 바라고,세이브 파일을 한번 보겠습니다.

제일 먼저 볼건 역시 맵입니다. 왼쪽으로는 거대한 성이하나있고 중앙에는 다리와 스폰장소가 위치해있으며 오른쪽에는 테라리아의 모든 아이템들이 각 상자에 30000 개씩 들어있는 아이템저장소가 있습니다. 

.



세이브파일 적용후 게임을 킨다음 World by Stranger 맵으로 들어가주세요.


그러면 이런 조그마한 집에서 시작할텐데 여기가 스폰장소인가보네요.

제일먼저, 집안에있는 금고를 확인하겠습니다.


제가 모바일 테라리아를 듀크 피시론까지 깬 상태지만 아직 덜햇나봅니다. 못보던 장비들이 많이 있네요.

집내부에있는 아이템들은 저게 다고 오른쪽 문으로 나오시면은 텔레포터기가 하나있습니다. 그 위에서서 텔레포트를 해주시면 아이템상자의 집 바로 앞에 텔레포트됩니다.




아이템 저장소 빌딩의 탐험기입니다. 상자는 수도없이 많으며 층수도 5~6층 정도는 되네요. 물론 각 상자는 아이템들로 가득 차있습니다. 한 아이템당 30000 개씩 쌓여있구요.


저번에 올린 월드맵에 비해서 훨씬낫네요.



요즘엔 제가 테라리아의 RPG 모드인 N테라리아에 맛이들려서 그걸 하고있는데 쉽지가않네요. 슬라임한테 몇번 맞으면 죽어버리고..

다음 글에는 N테라리아 모드 다운로드방법과 설치,적용법 그리고 리뷰를 써볼까 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