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갖고있는 게임들이 슬슬 질리기시작하고.. 새로이 할만한, 재미있는 스팀 전략 게임을 찾으시나요? 잘 찾아오셧습니다.  제가 즐겨하고 남들에게도 재밌을만한 전략게임을 보겠습니다.

바로 Xcom2
전 Xcom을 모바일로 Enemy within 버전을 플레이했는데 이거.. 시간간줄 모르겠더라구요ㅋㅋ 저같은경우 문명은 그리 재밌는지 모르겠는데 이게임은 키고 하다보면은 시간이 훌쩍훌쩍 가고그러네요.

Xcom은 지구에 침범하는 에일리언과의 전투를 다루는 게임입니다. 소대를만들고 캐릭터 하나하나를 다 조종할수있습니다.

위에 보시듯이 캐릭터 장비를 하나하나 사서 장착시켜줄수도있고 또 캐릭터들의 주요 기술에따라 다른 특정위치를 줄수있습니다. 예를들면 저격수,중화기병,의무병,돌격병.
저같은경우 옛날 스마트폰으로 할때 저격수 둘에 기계로 계조시킨 인간 둘이랑 돌격병하나, 의무병 둘로 플레이했던게 기억이나네요.
.

요런식으로 전투중 캐릭터를 하나하나 조종할수있습니다. 특정 직업마다 다 다른 기술이 있는데 제가 좋아하던 저격수는 헤드샷이라는 기술이 기억나네요. 헤드샷의 찬스를 확높여주는데 주로 상대방의 피많은 기계유닛들을 상대할때 좋더군요..
 

좋은 기능중 하나가 Xcom 2의 모드인데 각종 모드들로 게임분위기를 확 다르게 할수있습니다. 위 사진은 스타워즈에 나오는 스톰워리어 인가하는 유닛들입니다. 모드로 자기 캐릭터들을 저렇게 바꿧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