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은 게임의 재미 요소를 없애는 무분별한 핵사용을 추천하지 않습니다

배틀필드1 핵. 실존하는건지?

답변은 그렇다 입니다. 현재 다양한 게임핵 거래 웹사이트를 통해서 배틀필드1의 핵이 거래되고있습니다.

 구매자와 핵 개발자를 연결해주는 브로커가 없다면 핵 구하기는 꽤 어렵습니다. 

게다가 핵 거래 사이트가 대부분 외국사이트이다보니 영어도 어느정도해야하는데요

게임 핵을 얻기위한 방법은 3가지가있습니다.


오버워치 같은경우엔 BOSS 라는 사람이 벌써 핵시장을 장악했다죠 제가 알기론 이사람이 직접 스카이프를통해 거래를 한다고 알고있습니다. 그러니 이같은경우에는 1유형. 개발자-소비자 관계죠.


그다음의 2유형은 위에서 말했듯이 소비자-브로커-개발자.


그리고 3유형은 브로커가 웹사이트를 만들고(이때 브로커도 개발자일 가능성이 높음) 다른 개발자들을 초대해서 핵거래를 하는경우입니다. 


제가 얻은 핵도 3유형을 통해서 얻게되었구요 일단 핵 프로그램 파일 먼저 봐보겠습니다. 






제가 핵을 얻은 웹사이트에서는 VIP 제도를 운영하고있습니다.

쉽게 설명하자면, 가입한 회원은 핵을 구매하기전까지는 쭉 Guest 취급을 받습니다. Guest 상태일때는 웹사이트의 대부분이 숨겨져있고 들어가지도 못합니다. 그러다가 핵을 구매하면 VIP 상태로 전환되며 Guest 일때는 보이지 않던 몇 메뉴와 포럼들이 보이기 시작하고 그것들을 열람할 권리가 생깁니다.


아무튼 그렇게 VIP가 되어서 위의 핵 실행기를 다운받을수 잇었습니다. 

exe 파일하나, dll 파일하나 그리고 회원의 정보가 담긴 txt 파일하나가 들어있습니다.

exe 파일을 실행하면 먼저 회원인지를 인증하는 로그인 화면이 나타난뒤 로그인을 하면


위와같은 화면으로 넘어가집니다.

배틀필드1일 실행하고 아래에 있는 Launch 버튼을 누르시면 핵이 실행이됩니다.

그위의 Configs 버튼은 핵에 관한 설정을 하는건데요, 누르시면


홈페이지의 VIP 전용 칸으로 옮겨지며 이곳에서 설정해야합니다.

메뉴는 총4개로

에임핵,월핵,그외,단축키 이렇게 있습니다.

에임핵은 말그대로 조준점을 상대에게 자동으로 대려가주는겁니다. 이곳에서 자동으로 조준되는곳을 머리로할지, 몸으로할지, 다리로할지 설정할수있습니다.




월핵은 벽같은 구조물,장애물들을 뚫고 상대를 보는핵입니다. 주로 이런핵들은 상대 캐릭터의 주변에 네모난 박스를 보여줍니다. 바로 위의 사진처럼요.


아군의 위치를 보여줄수도있고

차량들의 위치,

상대의 체력,이름,거리,총 도 보여줄수있으며

사람,차량의 위치를 알려주는 박스의 색깔도 바꿀수있습니다.


3번쨰 메뉴인 Misc 에서는 에임핵,월핵과 관련이없는 핵들의 사용여부를 설정할수있습니다.


총의 반동을 없애주거나

조준을할때 숨을 쉬어서 조준이 움직이는거를 없애줄수도있고

스카웃으로 플레이할때 저격총으로 먼거리에 있는 적을 쏘면은 거리가 멀수록 총알이 아래로 내려가는데 그걸 없앨수도있으며

화면 정중앙에 보여지는 에임의 형태를 따로 바꿀수도있습니다.



이렇게 핵에 대해알아봤습니다. 

그럼 여기서 궁금한게 하나 생기셧을법한데

배틀필드1은 안티-치트 프로그램이 없는건가요?

 있긴 있습니다. 다만 다른 안티-치트 프로그램에 비해서는 효율성이 떨어집니다. 더 자세하게 다음 글에서 설명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