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더스크롤 5 : 스카이림 그래픽관련 모드 모음

스카이림, 모든 dlc까지 구하고 이제 슬슬 시작하는데 요새 다른게임에 빠져버렷습니다.. 바로 마운트앤블레이드 워밴드. 엄청 재밌는 모드를 발견해서 잠깐 한다는게 하루 일끝나고 3시간이상은 해버리네요.. 

.


[IT::비디오 게임/마운트앤블레이드] - 마운트앤블레이드 워밴드 모드추천 펜도르의 예언 최신버전 다운로드


이번 글에서 추천할 모드들은 그래픽에 관련된 모드들입니다. 저같은경우 게임을 볼때 먼저 그래픽을보는데 하프라이프 1 같은 그래픽을 가지고있으면 사고싶은마음도 사라지고 벌써 삿어도 하고싶은마음도 사라지더군요.... 스카이림도 간혹가다 이게 똥인지 사물인지 구분이안가는 사물도 좀 있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모드소개하겠습니다.

Static Mesh Improvement 내 눈을 썩게하는 그래픽, 당장 그만둬!



왼쪽이 모드적용전 오리지널, 오른쪽이 모드적용후 입니다. 저런식으로 스카이림의 제작사인 베데스다가 신경도 안쓰고 만들어버린 사물들이 종종 보이는데 저런것들을 진짜 3D식으로 고치는그래픽모드입니다.


Realistic Lighting Overhaul 진짜같은 빛


프리뷰 사진인데 무슨 프로프셔널한 사진작가가 찍은 고퀄리티 사진같네요..



그래픽모드 같은경우 사람취향에 따르기때문에 제가 생각한 필수모드는 위 두개 뿐이네요. 이 외에도 캐릭터 외모설정추가, 전체적 게임그래픽 바꾸기 등등 있지만 저는 위 두개만 쓰고다닙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