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 신규 탈것총기 추가 예정?

해외 대형 인터넷 커뮤니티인 레딧에서 "Art_7s" 라는 닉네임을 쓰는 유저가 배틀그라운드의 데이터파일에서 제트 스키픽업트럭, 그리고 새로운 무기를 찾아냈습니다. 총기는 DP-28로 1920년대 후반에 개발되어 보급되던 소련의 경기관총입니다. 







신규 탈것: 제트스키

새로운 해상 운송수단입니다.  최대 4인승인것으로 보이며 아마 현재 게임에 있는 보트보단 속도가 더 나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신규 탈것: 픽업 트럭

새로운 지상 운송수단입니다. 픽업트럭이라 뒤의 적재함공간까지 이용하지못하면 최대 2인승일것으로 예상됩니다. 오프로드에서 현재 게임에 있는 레토나보다 더 높은 속도를 내줄거같습니다.

신규 총기: DP-28

1928년에 개발되고 1960년대부터 보급되기 시작한 소련의 경기관총입니다. 현재 게임에 있는 M249 총기의 하위호환일거같고 에어드랍젠이 아닌 집같은곳에서 발견할수있는 자연젠 아이템풀에 들어갈거같습니다.


  




배틀그라운드 업데이트 유출이라 단정지을수 있던이유.

위 사진을 보시면 지난 10월 22일날 배틀그라운드 측에서 새로운 탈것 3개를 제작중이라고 하였고 그 중 하나를 보여줄수 있게되어 영광이라하였습니다.  사진에 있는 것이 탈것 3개중 하나인것으로 보이며


레딧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이번 탈것들과 총기들을 유출시킨사람이 위 트위터 사진에 나온 탈것의 비슷한 차량의 모델링 사진또한 업데이트 더미 파일에서 발견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