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 Savage 2차 베타 테스트 신청


배틀그라운드의 3번째 맵, Savage의 2차 베타 테스트가 열렸습니다. 국내에서는 코드명:새비지, 해외에서는 Code name: Savage 라고 불리우고 있는데요. 기존에 있던 맵들은 너무 크기가 컷던만큼 사람은 만날 가능성도, 배틀그라운드의 제일 중요한 요소인 전투가 벌어질 확률도 엄청 적었던게 문제였는데요. Savage 맵을 공개하면서 최근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산지 지형의 맵이며 건물들 같은 경우 기존 맵들 대비 80%나 줄어들었습니다. 더이상 건물 하나 점령하고 존버하는 노잼 라운드는 보기 힘들것같아서 다행이네요.



배틀그라운드 에서 공개한 Savage 맵 프리뷰



열대 우림 지역이므로 우거진 숲과 언덕들, 풀과 바위들이 맵에 많이 분포되어 있습니다. 다양한 엄폐물들로 쓸수있을것 같으며 따분한 존버게임이 되어버리는 시가전맵인 사막맵이나 에란겔보다 훨씬 더 재미있을것 같아 보입니다.



 

 배그 Savage 베타테스트 코드받기


배틀그라운드에서 트위터에 새 글을 올렸는데요, Savage 맵이 정식으로 출시되기전에 베타테스터로 플레이 해볼수있는 베타테스트 키를 받을수 있는 방법입니다.


https://mapbeta.playbattlegrounds.com/



위 링크를 클릭하시면 Savage 맵의 베타테스트 키를 받을수 있습니다.



링크 클릭시 나오는 웹사이트의 화면입니다



배틀그라운드 Savage 맵 베타 키 신청을 위해서는 아래 두 조건들을 충족해야합니다.

  • 스팀 계정에 Battleground 가 있을것.
  • 스팀 프로필이 공개로 설정되어있을것.

모든 조건을 만족한다면 "스팀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라는 버튼을 클릭해주시고 스팀에 로그인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새 웹사이트가 뜨면서 게임의 코드같은걸 줄텐데요, 그대로 복사하셔서 스팀의 라이브러리-게임추가 버튼을 누르신후 그 코드를 붙여넣기 하시고 확인을 누르시면됩니다. 




베타 코드를 받고 스팀 라이브러리에 성공적으로 등록했을시 추가되는 배그 서버



코드네임 : Savage Closed Experimental Server 의 베타 테스트 키 신청 사이트는 4월 14일(토) 오후9시 부터 4월 17일(화) 오후 9시 까지만 열려있을 예정이고


코드네임 : Savage Closed Experimental Server 이 열릴 일정은 4월 17일(화) 오전 10시 부터 4월 19일(목) 오전 10시 까지입니다.


벌써 수많은 사람들이 베타 테스트 코드를 받았습니다. 오픈 베타가 아닌 Closed 베타인만큼, 한정된 수만큼의 베타 키만 나눠 준다고 합니다.

 

+ Recent posts